Rumored Buzz on 구글상위노출

이 블로그  구글상위노출/백링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백링크(인바운드 링크라고 불리기도 함)란 한 웹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다른 웹 사이트의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의미합니다. 구글 뿐만이 아닌 대부분의 검색엔진은 백링크를 특정 페이지에 대한 ‘인지도’로 간주하고는 합니다.

아쉽게도 일반 개인이 백링크를 의도적으로 거는 것은 실현 블가능할 정도의 작업입니다. 특히 쇼핑몰이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포스팅을 하는 블로거라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또한 구글에서는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라는 툴을 통해 웹페이지 속도 향상 방법도 제시합니다.

즉, 당신이 언급한 모든 예시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정말 끔찍한 방법들입니다.

최근 구글에서는 코어 웹 바이탈에 더욱 몰두하면서 콘텐츠 질이 높은 글을 상위노출 시켜주고 있다.

이를 위한 최적의 방법은 내용을 쉽게 읽을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구글은 특징적인 스니펫, 구절 랭킹, 심지어 메타 설명과 같은 답변 형식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내용의 일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이미지의 게시물에서는 짧은 단락, 이미지, 눈에 띄는 큰 제목을 사용합니다. 이는 “대충 훑어보기”에 편리한 형태입니다.

아니면 제일 훌륭한 제품이 무엇인지 알고싶은 것일까요? 그것도 아니면 반려견이 있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찾고있을까요?

그런데 만약 매일 경제나 한국 경제 같은 경제지에서 일부 언론 보도와 링크를 얻을 수 있다면 그로부터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콘텐츠가 하나의 백링크 작업 검색 결과 페이지에만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더 다양한 검색 결과에 구글상단노출 노출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므로 해당 관련 질문 스니펫에 노출되고 있는 구글상위노출 질문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빽빽한 글자간격, 복잡한 레이아웃, 이미지의 구글상단노출 부재” 등 첫인상이 별로라면 다른 정보를 찾아보기 위해 검색 결과로 되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링크를 원하는 웹사이트의 소유자에게 연락하여 링크를 시켜달라고 구글상위노출 업체 하는 것이다.

잘 모르시겠다면, 구글 홈페이지 도움말 등의 페이지를 보시면 구조화된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글이 구글에게는 잘 쓴 글이라고 인식하게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Rumored Buzz on 구글상위노출”

Leave a Reply

Gravatar